Q&A

뒤로가기
제목

카드취소

작성자 박****(ip:)

작성일 2022-08-20 10:47:44

조회 2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카드사까지 전화해서 확인했는데

업체에서 제대로 카드취소처리신청 안된것이 맞고

업체에서 직접 해당취소건에 대해 카드사 가맹점에 연락해서 확인하셔야 한다고 하는데요?

6/28에 주문하고 7월초에 반품신청 했는데

환불처리가  왜이렇게 잘안되고 고객이 도대체 몇번이나 확인하고 연락해야하나요?

업체에서 제대로 확인하고 그 후에 고객이 확인할부분을 확인하라고 해야하는게 아닌가요?

카드사에 다시 제대로 확인하시고 답변하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작성자 이광재

    작성일 2022-08-23 10:36:21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이탈싸인입니다.
    우선 처리가 늦어지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.
    저희가 법인사업자로 변경되면서 결제시스템이 바뀜에 따라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.
   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게시글에 새로 남겨주시면 금일중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검색
  • 10:00 AM ~ 17:00PM (Monday to Friday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